본문 바로가기
헝가리 2012년 8월

헝가리여행- 부다페스트 다뉴브강 야경 투어, 도나우강

by 군자삼락 2016. 2. 27.

동유럽의 진주로 불리는 헝가리 부다페스트(Hungary Budapest)에서 일정에는 야경투어가 없었으나, 일행들과 협의하여 다뉴브(독일어: Donau, 영어: 다뉴브 Danube)강 야경 유람선 투어를 하였습니다. 움직이는 유람선에서 야경을 촬영하느라 카메라 감도인 ISO를 높여 촬영하여서 사진이 저 퀄리티입니다.^^; 


영국 국회의사당과 비슷한 형태의 헝가리 국회의사당입니다.


부다페스트는 다뉴브강을 기준으로 부다와 페스트지역으로 나뉘는데, 페스트 쪽 선착장에서 다뉴브강 유람선에 승선하였습니다.










국회의사당과 세체니다리 그리고 멀리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겔레르트 언덕입니다.


강변을 따라 길이 268m, 118m로 건축된 헝가리 국회의사당은 700여개의 방이 있는 큰 건물로 헝가리 건국 896년을 기념하여 돔 첨탑의 높이를 96m로 건축하였다고 합니다.





낮에 보았던 마차시 성당(Matyas Templom)과 어부의 요새(Halaszbastya)입니다.


세체니 다리(Széchenyi Chain Bridge, Széchenyi Lánchíd)




부다왕궁(Budapest Buda) 야경입니다


세체니다리 왼쪽에 마차시 성당 첨탑


세체니다(Széchenyi Lánchíd) 오른쪽 뒤로 국회의사당 돔이 보입니다.









멀리 겔레르트(Gellért) 언덕 위에 월계수를 들고 있는 자유의 여신상이 보입니다.


월계수를 들고 있는 자유의 여신상



마차시 성당(Matyas Templom)과 세체니 다리(Széchenyi Lánchíd)







멀리 자유의 여신상이 있는 겔레르트 언덕, 세체니 다리, 오른쪽으로 부다왕궁입니다.



다음 여정은 나치의 아우슈비츠 수용소가 있는 폴란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