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울 세계불꽃 축제

2012 서울세계불꽃축제

by 군자삼락 2013. 10. 4.

63빌딩 앞에서 실시되는 서울세계불꽃 축제가 하루앞으로 다가 왔네요

한강철교와 원효대교사이 이촌지구에서 촬영한 2012년 사진 재 포스팅합니다.

워낙 많은 인파가 몰려서 현장 근처에서는 통화불능 상태가 될 수도 있으니 약속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이탈리아, 미국, 중국, 한국 4개국이 참가하여 지난해보다 규모는 커졌지만 불꽃 색상은 단순해진 듯 합니다.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을 둘러 보아도 지난해만 못하고... 제가 촬영한 사진들을 보아도 지난해 불꽃이 더 아름다운 듯 합니다...^^  

 

 D7000 + 16-85VR

 

불꽃축제 약 두시간 전 풍경입니다... 5시쯤 도착했는데 강변자리는 어림도 없고 뒷쪽 풀 숲에 겨우 자리를 잡았습니다...

 

 

 

 

 

 

 

 

 

 

 

 

 

 

 

 

 

 

 

 

 

 

 

 

 

 

 

 

 

 

 

 

 

 

 

 

해마다 마지막 장면에 원효대교에서 쏟아지는 나이아가라 불꽃입니다... 

 

 

원효대교 불꽃의 연기와 마지막 불꽃의 굉음으로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이촌지구에서 본 63빌딩 모습... 불꽃축제가 끝나고 나서야 강가에 삼각대 설치가 가능했습니다...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