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65

크로아티아 여행 팁, 자다르 바다오르간, 태양의 인사, 야경 크로아티아 여행 중에 자다르에서 숙박을 하신다면 바다오르간과 태양의 인사가 있는 아드리아 해변의 일몰, 그리고 성 도나트 교회, 성 마리 교회가 있는 구 도시의 야경 감상도 적극 추천합니다.^^ 네온사인처럼 다양한 색상으로 변신하는 발광판 위에서 자다르 해변의 야경을 즐기는 여행자들 크로아티아의 아름다운 해안도시 자다르(Zadar)는 아드리아 해변에 위치한 교통의 요지로 5~6세기 비잔틴 달마티야(Dalmacija) 지방의 상업과 문화 예술의 중심지로 번창하다가 1409년 베네치아에 팔려 이탈리아의 영토가 되었던 시절도 있었는데, 제2차 세계대전 이후 유고연방을 거쳐 현재는 크로아티아 영토입니다. 자다르(Zadar) 포르토 호텔(Hotel PORTO)에 도착하니 오후 6시, 짐을 풀고 호텔 프런트에서 지.. 2017. 6. 30.
스페인 바르셀로나 여행 팁, 바르셀로나 해변(Barcelona Beach) 스페인 바르셀로나를 여행하게 되면, 항구의 요트 계류장 근처, 해산물요리 전문식당에서 식사를 할 확률이 높은데, 여름철이라면 방파제 넘어 썬탠족들로 넘쳐나는 노바 이카리아 해변(Platja Nova Icaria) 방문도 추천합니다. 노바 이카리아 해변(Platja Nova Icaria) 천재 건축가 안토니오 가우디가 사랑한 스페인의 항구도시 바르셀로나는 가우디의 작품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구엘공원, 카사밀라 등과 가장 인기 있는 람브라스 거리, 황영조의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로 유명해진 몬주익 언덕, 피카소 미술관 등 잘 알려진 명소가 많은데, 여름철이라면 Platja Nova Icaria 해변도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 줍니다. 해발 213m의 바르셀로나 몬주익 언덕에 오르면 바르셀로나 시내가.. 2017. 6. 21.
귀여운 길고양이 새끼, 제비, 고향 풍경 고향집 헛간에 집고양이처럼 살고 있는 길고양이가 새끼를 낳았습니다. 귀여운 아기 고양이들이 집 밖으로 나와 놀다가 가까이 가면 거리를 안주고 멍석 틈으로 숨어버립니다 경계심을 보이는 아기고양이가 귀엽습니다.^^ 새끼들이 있는 곳에 사람이 있으니 어미 고양이가 불안해합니다. 고향집에 해마다 찾아오는 제비가 올해도 5남매를 잘 키우고 있습니다. 올해는 가뭄이 너무 심합니다. 무엇일까요?... 달래 열매(씨)입니다.^^ 땅콩 꽃 강낭콩 도라지 둥굴레 잎은 물론 꽃도 해바라기와 비슷하며, 캐내도 남은 뿌리에서 다시 자라나는 강한 생명력의 뚱딴지(돼지감자) 방풍 참깨 고구마, 고구마는 싹을 2~3마디 잘라서 심는데, 가뭄이 너무 심해서 아직 심지를 못했습니다. 무화과 보리수 매실 오디(뽕나무 열매) 밤꽃 장수말벌.. 2017. 6. 13.
그리스여행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 그곳에 다시 가고 싶다. 여름이면 생각나는 아름다운 섬 산토리니는 경이로운 공중 수도원 메테오라와 함께 그리스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추천여행지입니다. 그리스 에게해 남부에 자리 잡은 작고 둥근 모양의 화산 군도로 그리스 본토와는 약 200km 정도 떨어져 있는 산토리니(Santorini)의 여행 적기는 5월부터 9월까지라는데 여름 방학으로 극성수기인 7월말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른 아침 그리스 아테네 피레우스항구, 산토리니 행 고속페리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아테네 피레우스항구에서 산토리니까지는 4시간 반이면 도착하는 소형 직행 고속페리도 있는데 우리 일행은 중간에 미코노스 섬과 낙소스 섬을 경유하는 대형 고속페리를 이용 하였습니다. 미코노스 섬과 낙소스 섬에 내리지는 않았지만 선상에서 아름다운 섬의 전경을 카메라에 담을 수 있.. 2017. 6.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