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공연전시영화/공연 및 행사

서울 2018 새해 카운트다운, 롯데타워 불꽃쇼

by 군자삼락 2018. 1. 1.

2017.12.31.~2018.01.01, 촬영장소: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및 석촌호수 일대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2018년 신년 카운트다운 행사는 123명의 카운트다운 세리모니로 시작해 롯데월드타워 높이 555m를 상징하는 555초 동안 불꽃과 레이저조명 그리고 종이 눈꽃이 한 겨울 잠실 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았습니다.

 

처음에는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는 자리를 확보했습니다.

오전에 석촌호수에 나가 불꽃촬영 명당자리를 둘러보았었는데, 명당자리는 이미 삼각대를 세워놓고 자리 잡고 있는 모습이 보여서 아파트 옥상에서 촬영하기로 생각 했었는데 행사시간이 가까워지니 마음이 바뀌어 저녁 10시 반 행사장으로 나갔습니다.

 

불꽃쇼 시간이 가까워졌는데, 갑자기 나타난 경찰 버스들이 카메라 앞에 줄줄이 주차하여 멘붕 @.@ 버스를 비켜달라고 할 수 없어 급한 마음으로 호수변을 헤매다가 나뭇가지가 덜 가리는 장소를 찾아 삼각대를 세웠습니다.

 

5, 4, 3, 2, 1, 카운트다운이 끝나고 첫 불꽃입니다.

촬영장소 선정에 실패하여 망한 롯데타워 새해 카운트다운 불꽃쇼 사진입니다.ㅠㅠ

 

 

 

 

 

 

 

새해 카운트다운 불꽃쇼는 타워의 최정상부와 롯데월드몰 옥상, 석촌호수 동호에서 총 15000여발의 불꽃이 발사되었는데,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타워 주변의 안전 때문에 매년 10월초 여의도 한강에서 실시되는 세계불꽃축제 보다는 화려함이 부족하였고 촬영위치 선정도 아쉬웠던 불꽃쇼였습니다.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촬영한 서울 세계불꽃축제 사진입니다.

http://photo131.tistory.com/993

 

불꽃쇼가 끝나고 행사장에는 당신이 짱이랍니다.” 홍진경 사랑의 배터리가 울려퍼집니다.^^

 

옆지기가 아파트옥상에 올라가서 촬영한 카운트다운 동영상인데 Dslr에 삼각대까지 들고 나간 제 사진보다 훨씬 나은 영상입니다.

블로그 방문하신 모든 님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반응형

댓글